2024년햇조생밤밤까미_512x512.jpg

잘먹었어요

main_20260321024423848_1.jpg

심이좀 있네요

총알한치_512X512.jpg

싱싱하지가 않아요

11_20240612044036091_1.jpg

물러지는게 있어요

KakaoTalk_20250701_161402066_01.jpg

노지깻잎 항이 좋네요 싱싱하고 깔끔하게 해서 보내셨어요~ 잘먹겠습니다 ~^^

02_20250521040310689_1.jpg

화장실도 잘 가고 맛도 좋아요

main_359.jpg

맛이 고소하고 검은깨맛이 아주 좋더라구요

002_20260303043207695_1.jpg

누룽지가 구수하여 간식으로도좋고 누룽지로 끓여먹으니 더 좋더라구요

mian1.gif

맛있어요 쫄깃해요

20260617072234286_20260616_185832.jpg

작아서 한번에 먹기 좋아요 후숙 안 하고 그냥 먹어도 괜찮네요

20260612035007827_20260612_111702.jpg

가족 모두 좋아하는 치즈 잘 구매했어요

01_20231124031302391_1.jpg

남편이 무척 좋아해서 재구매했어요 잘 먹을게요

003_20241015044538254_1.jpg

얼갈이 배추 된장국 해서 잘 먹었습니다

main_20260321024423848_1.jpg

대파 싱싱해서 두고 잘 활용하고 있어요.

1_20260429044705415_1.jpg

막국수 비빔면 새콤하고 너무 맛있어요.

15_7.jpg

된장 깻잎장아찌 너무 맛있어요.

mian1.gif

맛있어서 또 구매합니다

076.jpg

바지락 해감도 잘 돼 있고 시원하고 맛있습니다.

04_20260304054944857_1.jpg

아삭하며 단맛이나 깍아서도먹고 무생채도 만들어 먹어요

12_6.jpg

쫀득하고 맛있어요.